최상의 품질과 신기술 개발로 세계적인 각광을 받고 있는 독일 LANXESS社(구Bayer)는 1938년 세계최초로 합성이온교환수지 Lewatit를 발명한 바 있으며, 아울러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다년에 걸쳐 축적된 Know-how로서, 또한 세계 최초로 차세대 New Type 균일계 수지 (MonoPoly / Mono Bead Type)를 개발하여 이온교환수지의 Range를 꿈의 Quality의 차원으로 향상시킨 쾌거를이루었습니다.

저희 회사는 그 동안 LANXESS社의 이온교환수지를 공급하면서 품질에 대한 고객의 확실한 검증으로 신뢰를 쌓으며, 회사의 경영이념인 신의 성실의 자세, 품질 제일, 그리고 철저한 기술서비스 정신으로 영업망을 확장하며 성장을 거듭하여 왔습니다. 모두가 세계 기업 LANXESS社의 명성에 대한 신뢰와 제품을 믿고 사용해주신 기업들의 덕분으로 생각하고 깊은 감사를 드리는 바입니다.

저희 임직원 모두는 고객이 곧 왕이라는 정신으로 철저히 무장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저희가 공급하는 제품이 국내 산업발전에 미력이라도 도움이 된다면 그것이 곧 저희들의 사명이요, 목표인 것입니다.

최고의 기술지원을 해드리고, 정성을 다하여 상담에 응해 드리는 것을 저희 회사의 한결같은 기업정신으로 삼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저희 회사를 발전과 성장의 동반자로 삼아 주시기를 바라며 귀사의 건승과 번창하심을 충심으로 기원합니다.
한국바이케미칼 주식회사
대표이사 이 의 배 근배